배달의민족(배민) 물류 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딜리버리 운영관리 담당자를 공개채용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아한청년들 출범 후 첫 신입인재 채용이기도 한 이번 공채 접수는 23일까지 진행된다.
우아한청년들이 이번에 채용하는 딜리버리 운영관리 담당자는 배민 딜리버리 서비스를 전반적으로 관리하는 딜리버리 운영 팀에 합류하는 직무군이다. 딜리버리 운영팀은 배민 라스트마일 서비스 끝단을 책임지고 배민1, 배민B마트, 배민스토어 등 모든 딜리버리 서비스를 운영하는 팀이다.
딜리버리 운영관리 담당자로 합류 시 맡게 될 주요 업무로는 ▲배달 운영상황 관리, 모니터링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문제점 도출, 해결전략 수립 ▲프로세스 개선 ▲라스트마일 이슈 대응 ▲운영관리 업무 지원 등이 있다.
관련기사
- 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라이더 ‘가을백일장’ 수상작 발표2023.11.09
- 우아한청년들-도로교통공단, 배민 라이더 대상 ‘가을백일장’ 진행2023.10.24
- 우아한청년들, 1인 취약가구 기부 물품 배달2023.10.16
- 우아한청년들 "10월 안전의 날 캠페인 주제는 '교통사고 예방'"2023.10.13
자세한 지원자격, 우대사항 등은 우아한청년들 홈페이지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아한청년들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직무인터뷰 콘텐츠뿐 아니라 올인원 인프라를 통한 배달의민족 물류서비스 전개도가 게재돼 있어, 정확하고 다양한 직무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우아한청년들 인재영입팀 관계자는 “딜리버리 운영관리 담당자로 합류하면 배민 라스트마일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도적인 의사결정과 전략 수립을 수행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우리와 함께 빠른 속도로 성장할 수 있다"며 “딜리버리 사업을 경험하거나 성장하고 싶은 인재라면 누구나 환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