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엔비디아·AMD·인텔 등 최신 그래픽카드 특가 판매

6일부터 11일까지 '티나는데이' 기획전

유통입력 :2023/11/05 09:26    수정: 2023/11/05 12:14

티몬이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그래픽카드를 초특가로 선보인다.

티몬은 6일부터 11일까지 '티나는데이'기획전을 열고, 그래픽카드를 비롯 인기 PC하드웨어를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엔비디아와 AMD, 인텔의 최신 그래픽카드들을 모두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준비했다. 최대 13% 전용 할인 혜택과 티몬의 연간 행사인 몬스터절 추가 할인도 누릴 수 있다.

티몬플레이 라이브 방송으로 역대급 판매도 펼쳐진다. 6일 밤 9시 라방 판매에서는 완성형 그래픽카드로 손꼽히는 ‘ASUS ROG Matrix Platinum GeForce RTX 4090(2대 한정)’을 선보인다. 최고사양의 플래그십 모델로 한정수량 출시된 상품이다. 이외에도 인기 상품인 ASUS GeForce RTX 4070 Ti 모델 그래픽 카드도 온라인 최저가로 전한다.

티몬_티나는데이

최근 인공지능 활용 등으로 그래픽카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티몬의 PC하드웨어 판매액 또한 꾸준한 성장세다. 상반기 티몬의 메인보드·그래픽카드 판매액은 전년 대비 3.1배를 기록했고, 구매고객 또한 2.7배 급증했다. 대표적인 예로 올해 5월 열린 이엠텍 라방 판매에서는 1시간만에 6만 2천여명의 고객이 몰리며, 티몬 PC카테고리의 역대 판매액 기록을 경신한바 있다.

관련기사

티몬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시리즈 등 고객 수요에 맞춘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하며 빠르게 충성 고객을 늘려가고 있다. 브랜드 협력을 강화하고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상품을 확보해 경쟁력을 확보한 덕분이다.

티몬 김관태 디지털사업본부장은 “그래픽카드 고객 수요 예측을 기반으로 브랜드 협력 등 적극적인 상품 소싱을 추진중"이라며 "고사양 하드웨어 구매부터 가성비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까지 다양한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