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박유천도 모발은 음성"…이선균, 다리털 검사 '주목'

생활입력 :2023/11/04 18:49

온라인이슈팀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된 배우 이선균(47)이 최근 모발과 소변에 대한 정밀 감정 결과에서 음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확인된 가운데 이번엔 다리털 검사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4일 인천경찰청 등에 따르면 이선균은 이날 오후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해 2차 조사를 받는다.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최근까지 서울 강남 유흥업소 등에서 마약류를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인천=뉴시스] 김근수 기자 = 마약 투약혐의로 입건된 배우 이선균이 28일 인천 남동구 인천논현경찰서에서 시약 검사를 마치고 귀가하고 있다. 2023.10.28. ks@newsis.com

앞서 경찰은 지난달 28일 이선균을 1차 소환하고 간이 시약검사를 집행했으나, 음성 판정이 나왔다. 이선균의 모발 10㎝ 정도 100가닥을 채취해 감정한 결과 모든 구간에서 음성 판정이 나왔고, 소변 검사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경찰은 이선균이 최소 8~10개월 마약을 하지 않은 것으로 보고 있다.

관련기사

경찰은 아직 이선균의 다리털 정밀검사 결과가 남은 만큼 상황을 예의 주시하겠다는 입장인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019년 가수 겸 배우 박유천도 소변과 모발 정밀검사 결과 음성 반응이 나왔지만, 다리털 검사에서 양성반응이 나와 덜미를 잡힌 바 있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