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데미스 리본', 지스타 무대 이세돌 주르르·릴파 참여

버추얼그룹 이세계아이돌 멤버 지스타 무대 꾸며

디지털경제입력 :2023/11/02 17:29    수정: 2023/11/13 09:06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에 버추얼 그룹 ‘이세계아이돌(이하 이세돌)’ 멤버 중 주르르와 릴파가 ‘데미스 리본’ 무대 행사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한다고 2일 밝혔다.

‘주르르’와 ‘릴파’는 지스타2023 개막 첫날인 오는 16일 오후 4시와 18일 오후 3시 40분에 각각 ‘데미스 리본’ 무대 행사에 특별 게스트로 함께한다. 게임 스토리 모드를 직접 시연하고, 최애 캐릭터를 선정하는 등 방문객과 소통하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 참석을 기념해 넷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지스타 참석 축하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지스타에 처음 참가하는 주르르와 릴파의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스타 2023 넷마블 부스에서 진행되는 ‘데미스 리본’ 시연 이벤트와 경품 추첨 이벤트 소개도 담겨 있다.

넷마블 데미스 리본, 지스타 무대 이벤트서 이세돌 주르르-릴파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

또한 넷마블은 ‘데미스 리본 X 주르르&릴파 지스타’를 주제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여기에 지스타 기간동안 매일 ‘데미스 리본’ 무대 행사 마지막 타임에는 ▲4070 그래픽 카드 ▲키보드 ▲스피커 등을 선물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가 개최된다.

‘데미스 리본’은 넷마블에프앤씨의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개발중인 수집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특별한 힘을 가진 ‘커넥터(이용자)’가 세상의 혼돈과 멸망을 막기 위해 오파츠를 회수하는 모험을 그리며, 신화나 역사 속 영웅을 현대화한 다양한 ‘초월자(캐릭터)’들이 등장한다.

관련기사

‘커넥터’와 함께 전투하는 ‘초월자’들은 각자의 매력적인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전투 시 화려한 스킬 및 초월기는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돼 보는 재미와 더불어 액션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 2023에서 ‘데미스 리본’을 비롯한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RF 온라인 넥스트’ 3종의 게임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