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데일리, 고객사 대상 ESG 서약 캠페인 진행

선착순 서약 50개 기업에게 원두데일리 '그대로 패키지' 증정

중기/스타트업입력 :2023/11/02 08:56

'원두데일리' 운영사 스프링온워드(대표 정새봄)가 고객사 대상으로 '원두데일리 오피스 카페 ESG 서약 캠페인'을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스프링온워드는 오피스 카페를 운영하는 모든 원두데일리 고객들에게 자사의 ESG 경영에 대한 의지를 알리고, 커피 머신을 운영하는 과정에서 지속가능성을 위해 실천 가능한 행동을 함양하고자 해당 캠페인을 기획했다. 참여를 원하는 원두데일리 고객사는 담당자 메일로 송부한 이벤트 뉴스레터 내 첨부한 서약서에 자사에서 실천하고 있는 ESG 활동을 체크하고 메일 회신하면 참여 완료할 수 있다.

가장 빨리 서약서를 보내온 50개 기업에게는 원두데일리 '그대로 패키지'를 증정한다. 그대로 패키지는 모모스커피, 커피리브레 등 원두데일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로스터리 원두를 고객 취향에 따라 선별한 소포장 상품이다. 묵직함, 고소함, 산미 등 지향하는 맛이 유사한 원두 3종을 200g씩 구성했다. 제품 라인업은 ▲묵직함 그대로 ▲밸런스 그대로 ▲고소함 그대로 ▲산미 그대로 ▲데일리 그대로 ▲랜덤 그대로 등 6종이다.

관련기사

원두데일리, 고객사 대상 ESG 서약 캠페인 진행

정새봄 스프링온워드 대표는 "스프링온워드는 원두데일리가 제공하는 커피 머신과 원두를 통해 고객사들이 구성원들의 행복을 지원하기 원한다"며 "앞으로는 원두데일리가 추구하는 행복의 범위를 사회 전반까지 넓히기 위해, 경영 시스템을 고도화해 나가고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로 고객사와 함께 ESG 가치를 실천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스프링온워드는 올해 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을 취득, 국제 연합(UN)이 운영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니셔티브 유엔글로벌콤팩트(UNGC)에 회원사로 가입했다. 향후 우수한 품질과 이해관계자 간 상생을 원칙으로 지속 가능한 사업 모델을 구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