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3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뿌까 퍼즐 어드벤처’에 YG 트레저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될 신규 트레저 캐릭터는 총 10종으로 다가오는 겨울 시즌에 맞춰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제작되어 겨울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트레저 전용 이벤트 스테이지를 12월 12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오픈하며, 플레이를 통해 트레저 캐릭터 획득에 필요한 트레저 토큰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트레저 캐릭터 뽑기를 일정 횟수 이상 이용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트레저 싸인 포토카드를 지급할 뿐 아니라 31일부터 14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하고 이벤트 스테이지를 1회 이상 클리어 한 유저 전원에게 기존 트레저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트레저 선택 상자’를 지급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월 글로벌로 출시된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국내 대표 캐릭터인 ‘뿌까’와 YG ‘트레저’의 콜라보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작품이다.
3매치 방식의 퍼즐 RPG로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각 캐릭터 별 속성과 전용 스킬을 활용해 전략적 전투 또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테이크원컴퍼니 '블랙핑크 더 게임', 공식 OST 패키지 예판 시작2023.08.05
- 테이크원컴퍼니, ‘블랙핑크 더 게임’ 2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2023.08.02
- 테이크원컴퍼니, 체질 개선...하반기 분위기 반전 나서2023.07.04
- 테이크원컴퍼니 '블랙핑크 더게임', 누적 300만 다운로드…글로벌서 통했다2023.06.07
이 게임은 출시 후 유저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길드 로비 화면 개선 ▲일반 챌린지 스테이지 토벌 기능 추가 ▲자동 전투 유지 기능 추가 등의 업데이트로 게임의 편의성을 한 층 높인 바 있다.
테이크원컴퍼니는 향후 게임 UI(유저 인터페이스) 고도화와 튜토리얼 기능 개선 등을 통해 더욱 쾌적하고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