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RV 코리빙 하우스 ‘맹그로브’, 서울디자인 2023 참가

코리빙 매력 선보이는 전시 및 체험 부스 운영

인터넷입력 :2023/10/25 09:49

부동산 임팩트 디벨로퍼 MGRV(대표 조강태)가 브랜드 가치를 디자인으로 풀어내는 '서울디자인 2023'에 참가한다. MGRV는 코리빙 하우스 '맹그로브'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만남을 유쾌한 놀이터 콘셉트로 풀어낸다.

서울디자인은 최신의 디자인 트렌드를 발신하고, 새로운 디자인 출시 제품을 선보이는 서울 대표 디자인 축제로, 지난해에는 100만 명의 관람객을 유치했다. 올해는 '가치있는 동행'이라는 주제로 국내외 대표 기업 및 디자이너들과 함께 전시, 컨퍼런스, 디자인 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MGRV는 서울디자인 2023 행사 기간 동안 동대문 DDP 어울림 광장에서 전시 및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모여라! 맹그로브 놀이터!'라는 테마 아래 코리빙 하우스에서 형성되는 다양한 관계를 모티프로 형상화한 균형잡기, 시소, 미끄럼틀 등 풍부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사는 코리빙 하우스 브랜드로서, 함께 하는 가치를 나누고 우연한 만남을 통해 교류하는 커뮤니티의 매력을 '놀이터'라는 매개를 통해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MGRV 서울디자인 2023 전시 및 체험 부스

현장 부스 방문객을 위한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맹그로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현장 스태프에게 인증하면 친환경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맹그로브 동대문·신설 지점 1박 2일 2인 스테이 숙박권을 제공한다. 해당 숙박권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당첨자는 추후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MGRV에서 운영 중인 맹그로브 동대문, 신설 지점은 '서울디자인스폿 2023'으로도 선정됐다. 서울디자인스폿은 디자인 측면에서 영향력을 가진 서울 전역의 명소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맹그로브 지점은 코리빙 하우스로서 특색 있는 공간 디자인을 통해 고객 주거 경험을 향상시키는 디자인 명소로 서울의 도시 마케팅에 앞장설 계획이다.

올해로 10년째를 맞은 서울디자인 2023은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하며, 10월24일부터 11월2일까지 동대문 DDP를 중심으로 서울 일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