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형수)는 자전거 제조업체에서 텔톡(TelTok) 서비스를 도입해 본사와 대리점 간 소통 장벽을 낮춰 업무효율을 높였다고 24일 밝혔다
제조사는 유선전화 문자수신 서비스 텔톡을 도입하며, 나이가 많은 점주도 새로운 기술을 배우지 않고 문자로 쉽게 물품 내역을 보낼 수 있게 되며 업무능률이 향상됐다.
개봉 전담 인력의 업무량도 줄었으며, 담당 부서별 업무 분배 과정을 간소화해 AS기간 단축효과도 확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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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관계자는 “텔톡을 도입하고 전화상담, 개봉, 분류, 수리 등의 업무 시간이 단축되면서 여러 부서에서 업무효율이 높아졌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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