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18일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라테일’에서 ‘비그리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의 앞에 나타난 ‘루미너스’의 이면에서 발생하는 사건을 다룬 신규 시나리오 및 신규 필드 ‘비그리드’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안개가 가득한 죽음의 세계 ‘니플헤임’의 주인인 보스 몬스터 ‘헬’이 등장하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 ‘니플헤임 스테이션’과 불의 강이 흐르는 ‘무스펠헤임’의 주인 ‘수르트’를 만나볼 수 있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 ‘무스펠스 터널’을 오픈했다.
더불어 ‘비그리드’를 지키는 신규 NPC ‘엘리’를 추가하고, 거래소 검색 옵션, 메모리얼 시스템을 개선, ‘동작’ 꾸미기를 신규로 도입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비그리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도전! 우주탐험대’ 이벤트를 마련했다.
관련기사
- 액토즈소프트, 세기화통 측과 '미르의 전설2· 3' 계약 체결2023.09.21
- 위메이드 "액토즈 취소소송은 절차상 진행된 것...우호적 해결 위한 논의 중"2023.09.15
- 위메이드-액토즈소프트, 갈등 해소 본격화…670억 가압류 신청 취하2023.09.08
- 액토즈소프트, 위메이드와 '미르IP' 분쟁 마무리…성장동력 생기나2023.08.14
출석, 미션, 교환, 랭킹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출석&전리품’, ‘선발&혜택’, ‘행운&도전’ 등으로 구성됐으며, ‘종결급 애완동물만 상자 시즌 2’, ‘반짝이는 도전의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특히, 해당 이벤트를 통해 ‘파란 별이 담긴 병’을 역대급 수량인 최대 1만개로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