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마사지를 제공하는 침상형 안마기기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는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깊고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안마기기다. 가구형 디자인을 적용해 평소에는 쇼파 스툴처럼 활용하다가 안마 시 간편하게 당겨 펼칠 수 있다. 색상은 크림 화이트, 샴페인 베이지, 모카 브라운, 잉크 블랙 총 4가지로 마련했다.
신제품은 안마 모듈 방식에 따라 주무름과 두드림까지 더해 깊고 강력한 안마를 제공하는 '안마베드M(안마형)'과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해 부드럽고 깊은 안마를 제공하는 '안마베드R(롤러형)'로 구성됐다.
비렉스 안마베드는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넓은 면적을 마사지 받을 수 있도록 최대 900mm의 안마 범위를 확보했다. 4개의 온열 도자볼이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 지압하며 부드럽고 깊은 안마를 제공한다. 특히 안마베드M은 4개의 온열 도자볼에 2개의 파워 안마볼이 더해진 3D 멀티 모션 엔진을 탑재했다. 기존 의자형 안마기기에만 적용됐던 주무름·두드림 기능도 구현했다.
안마베드는 전신을 섬세하게 케어하는 프리미엄 온열 시스템을 적용했다. 최대 65℃까지 맞춤 미세온도 설정이 가능한 온열 도자볼이 목에서부터 허리까지 따뜻하게 마사지해주며, 상체는 물론 하체 부분에도 3단계로 조절되는 온열 패드를 장착했다. 안마와 온열이 가능한 무선 멀티 마사지 쿠션도 제공한다.
사용자 체형과 몸 컨디션에 따른 정교한 맞춤 안마도 지원한다. 척추 길이 및 굴곡을 자동으로 측정해 신체에 딱 맞는 밀착 마사지를 제공한다. M모델은 사용자 등폭에 맞춰 안마볼 간격을 3단계로 조절할 수도 있다. 안마 강도 12단계, 속도는 3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상황별 안마 프로그램도 최대 30가지를 지원한다.
관련기사
- 코웨이, 2023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2023.10.12
- 코웨이,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 출시2023.10.06
- 코웨이, '비렉스 엘리트 매트리스' 출시2023.10.02
- 코웨이, '2023년형 프라임 전기레인지' 5종 출시2023.09.22
비렉스 안마베드는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렌탈 구매 시 케어 전문가의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와 부품 교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정기 관리 서비스는 제품 내외부 클리닝, UV 살균 케어, 가죽 클리닝 등으로 구성된다. 부품 교체 서비스는 제품 클리닝을 비롯해 신체에 직접 닿는 겉천과 속천, 쿠션커버를 새것으로 교체해 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정통 안마의자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3D 안마 시스템을 적용해 주무름·두드림 기능까지 갖춘 침상형 안마기기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비렉스(BEREX)의 힐링케어 기술력을 집약한 혁신 제품·서비스를 토대로 건강한 삶과 휴식의 가치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