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엔디에스, 대표 김중원 )가 ‘2023 AIoT 국제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3 AIoT 국제전시회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사물인터넷협회가 주관하며 최신 AIoT 기술과 서비스를 공유하는 국내 유일의 지능형 사물인터넷 전문 전시회다. AI‧IoT융합 서비스‧솔루션 등 5개 전시관으로 구성되며 엔디에스는 D홀 G125에서 다양한 IoT 관련 서비스 컨텐츠를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엔디에스에서 구축해준 기업들의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성공 사례와 AWS IoT서비스들을 다양한 전시 컨텐츠와 데모 시연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전시 부스에서는 ▲현장 데이터를 통한 실제 시스템 미러링 앱 구축 ▲석유 및 가스의 유정 원격 솔루션 장비 IoT 데시보드 구축 및 시연 (AWS IoT Core 및 Lookout for Equipment) ▲제조기계 모터 실시간 모니터링 및 이상징후 탐지 (Amazon Monitron) 등 다양한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미소정보기술, AIoT 국제전시회 부스 참가2023.10.10
- NDS, ‘2023 국제 병원 및 헬스테크 박람회’ 참가2023.09.13
- NDS, 정보운영 관제센터 고도화2023.09.11
- NDS, 농심 AI기반 식품안전정보 관리시스템 구축2023.08.03
엔디에스는 클라우드와 고객의 요구 사항을 결합한 아키텍처 설계 및 리뷰가 가능한 클라우드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영역별 전문 인력 구성을 통해 제조, 금융, 헬스케어 등 업종별 특성에 맞춰 맞춤형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IoT 전문가로서 다양한 클라우드 기반 IoT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으며 PoC 지원을 통해 기업이 사업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결과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직접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엔디에스 김중원 대표는 “이번 ‘2023 AIoT 국제전시회’ 참가를 통해 엔디에스의 IoT, AI/ML, 데이터 분석 등 여러 성공 사례와 MSP 역량을 알릴 수 있는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엔디에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통해 고객 비즈니스 성장 파트너로서 자리매김 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