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의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가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뉴 유리 젖병' 2종과 '뉴 PP 젖병' 1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모유 수유 원리를 적용해 아기가 엄마 젖을 빠는 패턴과 리듬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모유를 먹을 수 있도록 돕는다.
'뉴 필립스 아벤트 젖꼭지'는 젖병을 거꾸로 뒤집어도 모유가 새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아기가 젖꼭지를 적극적으로 물 때 모유가 나오도록 설계해 아기의 유두 혼동을 최소화하며, 한꺼번에 많은 양을 섭취해 사레들리는 것을 방지해준다.
신제품에는 아벤트 '배앓이 방지 기술'을 적용했다. 젖꼭지의 정교한 밸브가 수유 시 아기가 헛공기를 마시는 것을 방지해 배앓이를 줄여준다. 특히 PP 젖병에는 배앓이 방지 기능인 '에어프리 벤트'가 추가 탑재돼 젖병이 수평인 상태에서도 젖꼭지가 모유로 가득 차 수직 수유가 가능하다.
수직 수유란 아기의 상체를 45도에서 90도로 세워 수유하는 것으로, 아기의 식도 역류 예방 및 공기 흡입으로 인한 배앓이 발생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뉴 유리 젖병'은 120ml와 240ml 2가지 사이즈로, '뉴 PP 젖병'은 125ml 사이즈로 출시됐다. '뉴 필립스 아벤트 젖꼭지'는 총 6종으로 아기 발달 단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필립스 아벤트, 추석 맞이 육아용품 이벤트 진행2023.09.11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2024.11.14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2024.11.14
- [현장] "사람 구하고 불끄고, 미아도 찾아준다"…부천 치안 지킴이 정체는2024.11.14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육아로 어려움을 겪는 수많은 사람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혁신적인 육아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육아용품을 최대 54% 할인하고,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