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의 ‘마스터 공성전 아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마스터 공성전 아덴’은 모든 서버가 연결된 ‘마스터 서버’에 단 하나만 존재하는 ‘아덴성’을 두고 펼치는 공성전이다. 각 월드에서 기란 성을 소유한 혈맹이 공성에 도전할 수 있다. 첫 번째 아덴성 공성전은 오는 8일 진행된다.
‘마스터 공성전 아덴’에서 승리한 혈맹은 ▲전용 호칭 ‘아덴의주인’ ▲전 서버의 성 세금 ▲’아덴 성 던전’, ‘아덴 내성 아지트’, ‘전리품 상점’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덴 공성전에 참여하지 않은 이용자도 공성전을 관람하는 ‘관전 모드’와 ‘공성 던전 (아덴)’ 이용이 가능하다.
엔씨(NC)는 ‘마스터 공성전 아덴’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일까지 ‘빛나는 아덴 용사들’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는 ‘삼성 갤럭시 Z 플립5 리니지M 에디션’과 게임 내 호칭,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삼성전자와 협업해 제작한 특별 에디션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제공된다. 패키지와 테마, 잠금화면 등에 리니지M 공성전 콘셉트를 적용했다.
관련기사
- 엔씨소프트, 퍼즐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 글로벌 36개 지역 출시2023.09.26
- 엔씨소프트, 성남시 하천 생물다양성 보전 활동 진행2023.09.25
- 엔씨 TL, 두 번째 편지로 미공개 콘텐츠 소개2023.09.21
- 엔씨-신한카드, 도구리 제휴 카드 4종 출시2023.09.19
'갤럭시 Z 플립5 리니지M 에디션'은 ▲갤럭시 Z 플립5 ▲갤럭시 워치 ▲리니지M의 역사와 12종의 클래스를 상징하는 기념 주화 ▲리니지M 테마가 적용된 플립 수트 케이스 ▲초고속 무선 충전기 듀오 등으로 구성됐다. ‘빛나는 아덴 용사들’ 이벤트 당첨자는 118일 발표한다.
회사 측은 오는 18일까지 ’지구라트 시즌 2’를 오픈한다. ‘지구라트’는 최후의 1인을 가리는 투기장 형태로, 전 서버의 이용자가 모이는 마스터 콘텐츠다. 이용자는 이밖에도 ▲하딘의 텔레포트 비용이 대폭 감소하는 ‘하딘의 특별 할인’ ▲이벤트 시련 던전 ‘투사의 모험’ ▲한글날 기념 특별 푸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