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반려동물 선물 특가 판매

세계 동물의 날 맞아 선물용품 600여개 총집합

중기/스타트업입력 :2023/10/04 15:25

오늘의집은 4일 세계 동물의 날을 기념해 반려동물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코코야 고마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코'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족들에게서 가장 인기를 끄는 강아지 및 고양이 이름으로 꼽힌다.

코코야 고마워 기획전에는 펫토리아, 울리, 펫토, 하림펫푸드, 핏펫, 일룸, 로얄캐닌, 릿첼, 멀리 등 인기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을 통해 브랜드별 신제품부터 인기 상품까지 다양한 반려동물용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도록 강아지, 고양이 별로 ▲리빙 ▲푸드 ▲배변/위생용품의 세부 테마로 나눠 상품 큐레이션을 준비했다. 매트, 하우스, 계단, 쿠션 등 강아지 리빙 상품부터 사료, 간식, 영양제 등 강아지 푸드, 그리고 배변/위생용품까지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고양이를 위한 상품도 다양하다. 캣타워, 해먹, 스크래쳐 등 리빙 아이템과 화장실, 모래 등 배변용품, 각종 간식과 영양제들이 준비됐다. 공통 선물 카테고리에서는 펫가전, 미용/목욕, 안전/펫도어 테마에 따른 상품을 한데 모아 테마에 따른 인기 상품을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오늘의집

이번 기획전에서는 세계 동물의 날을 기념한 원데이 핫딜도 진행된다. 4일 딱 하루만 진행되는 ‘1004 특가 원데이 핫딜'에서는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상품을 선착순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일룸의 캣타워/해먹테이블 할인 모음전, 헬로우펫의 반려동물 식탁&식기세트 등이 있다. 이와 함께 매주 다양한 카테고리의 8개의 상품을 선별해 특가에 판매하는 ‘위클리 핫딜' 코너도 함께 진행된다.

관련기사

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해 쌀쌀한 날씨에 외출을 준비하는 반려동물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도 선보인다. 보온성과 이동의 편리성을 모두 갖춘 유모차, 카시트, 이동가방 등 이동용품부터 인식표, 목줄, 야광목걸이, 하네스 등 멋내기용 액세서리 상품, 패션용품 등이 있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세계 동물의 날을 맞이해 우리집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코코야 고마워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반려동물과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관련 상품 및 기획전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