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 리딩게이트 판매…월 1만3천원대

12개월 동안 3천 편의 eBook 무제한 학습

유통입력 :2023/10/04 09:41

인터파크쇼핑은 초등 영어독서 프로그램 리딩게이트가 오픈마켓으로는 최초로 자사 사이트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리딩게이트는 6천 편 이상의 세계 유명 원서를 읽고 독후 학습까지 할 수 있는 온라인 영어 독서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1천여 개 교육기관 74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리딩게이트는 알파벳을 모르는 영유아부터 초·중·고등학생까지 22단계에 따라 모두 학습이 가능하다. 또 전자책(eBook)으로 제작돼 있어 원어민의 발음을 들으며 학습할 수 있고 PC, 태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다. 

인터파크쇼핑_리딩게이트입점

학습 관리 측면에서는 주간·월간 보고서 및 각종 정보를 알림톡으로 관리하고 있다. 특히 레벨에 따라 문해력, 어휘력, 듣기 및 요약 능력까지 종합적으로 향상시켜줄 수 있는 5단계의 온라인 독후 프로그램이 강점이다. 평균 70점이 넘어야 학습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포인트를 기준으로 영어 독서왕에도 선발되기에 학생들에게 동기부여와 영어 실력 향상 두 가지를 모두 놓치지 않게 하고 있다.

관련기사

지금까지는 홈쇼핑과 포털 쇼핑 채널을 통해서만 리딩게이트를 접할 수 있었는데 오픈마켓으로는 인터파크쇼핑을 통해 최초로 입점했다. 입점 기념으로 입점 플랫폼 최초, 최대 할인을 10월 4일부터 15일까지 제공한다. 인터파크쇼핑 회원들에게는 약 3천 권에 대한 유명 원서 북 퀴즈를 제공하고 여기에 약 3천 편의 영어 eBook을 월 1만3천원대로 12개월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내놨다. 12개월 이용권의 경우 정가(36만 원) 대비 55% 할인된 가격에 2주 무료 체험과 인터파크커머스 5천 원 도서상품권 5장을 제공하고, 6개월 이용권의 경우 45% 할인, 1주 무료 체험과 5천 원 도서상품권 3장이 제공된다.

임채욱 인터파크커머스 도서사업실장은 “인터파크도서를 통해 해외원서, 영어 동화책을 구매한 학부모 회원을 많이 확보하고 있어 온라인 영어 독서 학습 1위 업체인 리딩게이트를 오픈마켓 최초로 입점시킬 수 있었다”면서 “인터파크커머스는 리딩게이트 외에도 독서평설, 시사원정대 국어 1등급 패키지 등 다양한 학습 구독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