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나이키·아디다스 등 맨투맨·후드티 할인

‘원데이 특가’ 할인 코너도 마련

유통입력 :2023/10/03 09:03

쿠팡이 연중 가장 큰 규모의 맨투맨과 후드티 할인전을 이달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선 간절기 시즌에 가장 활용도가 높은 맨투맨과 후드티 3천여 개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나이키·아디다스·언더아머·휠라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나이키 ‘시보리 긴팔 라운드티’, 나이키 ‘기모플리스 PK FZ 후드집업과 패션 마스크’, 아디다스 ‘윈드브레이커 삼선 후드 바람막이’, 아디다스 ‘남성 바람막이 TIRO23 자켓 후드 집업’ 등이 있다.

관련기사

쿠팡, 맨투맨·후드티 빅세일 할인전 진행…최대 80% 할인

쿠팡은 행사 기간 내에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인기상품을 한정 특가로 판매하는 ‘원데이 특가’ 코너도 마련했다. 인기 브랜드의 맨투맨과 후드티를 할인된 금액인 2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3일은 커버낫 ‘어센틱 로고 맨투맨’, 4일은 챔피온 ‘스크립트 빅로고 파워블랜드 기모 크루넥 맨투맨’, 5일은 언더아머 ‘UA 아머 플리스(Fleece) 빅 로고 후디’ 등을 선보인다. 원데이 특가 코너는 매일 오전 7시에 오픈한다.

쿠팡 관계자는 “선선해지는 날씨에 간절기 패션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어 이번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일년 중 가장 큰 할인행사인 만큼 평소 눈여겨봤던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