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위시 카드' 시리즈 40만좌 돌파

MZ세대부터 시니어 고객까지 다양한 연령층 사랑 받아

금융입력 :2023/09/26 10:36

KB국민카드는 ‘KB국민 위시(WE:SH) 카드’ 시리즈가 출시 9개월 만에 발급 카드 수 40만좌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위시카드 중 마이위시 카드는 신용카드 비교 플랫폼 ‘카드고릴라’의 고릴라TOP100 차트에서 지난 3월부터 지금까지 연속 28주, 7개월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KB국민 위시 카드 시리즈는 ▲나의 행복을 위한 ‘마이(My) 위시 카드’ ▲함께하는 우리를 위한 ‘아워(Our) 위시 카드’ ▲언제 어디서나 모두를 위한 혜택을 담은 ‘위시 올(All) 카드’ ▲모임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위시 투게더 카드’ 등 4종으로 출시됐다.

(사진=KB국민카드)

특히 ‘KB국민 마이 위시 카드’는 2030세대의 발급 비중이 67.6%를 차지할 만큼 MZ 세대 소비패턴에 최적화된 카드이며 지난 6월에는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캐릭터 ‘토심이’를 담은 ‘마이 위시 카드 토심이 디자인’을 출시해 현재 발급좌수 4만9천좌를 돌파했다.

전월 실적 조건 및 할인한도 없이 언제 어디서나 혜택을 제공하는‘위시 올 카드’는 모든 연령대에서 고른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마트, 학원, 병원 등 가족 중심의 소비패턴을 가진 고객을 위한 ‘아워 위시 카드’는 4060세대의 비중이 74.7%로 높아 다양한 니즈를 가진 소비자들이 자신의 소비목적에 맞춰 적절하게 위시카드 시리즈의 혜택을 누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높은 상품성으로 누구나 최적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KB국민카드 대표 상품 ‘위시 카드’의 특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