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게임사들이 한가위를 맞아 이용자에게 풍성한 선물을 전한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로 이용자를 사로잡겠다는 방침이다.
28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 등 국내 주요 게임사가 나흘 간의 설 연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마비노기 영웅전 ▲프라시아 전기 ▲EA FC온라인 등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게임에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는 다음달 25일까지 가을 미나르숲에서 펼쳐지는 '미나르 가을 소풍'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나르 피크닉’ 이벤트를 통해 레벨 범위 몬스터 1천마리를 처치하면 출석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하프링 보물찾기’ 이벤트를 통해 레벨 범위 몬스터 1천마리를 처치하면 3명의 하프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도 월드 통합 파티 퀘스트 ‘포레스트 블래스트’를 오픈한다. 최대 4인으로 구성된 파티에서 각기 다른 드래곤 캐릭터를 선택해 최종 보스 ‘심연의 마뇽’을 처치하는데 성공하면 1천 경험치 포인트를 제공한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앤소울 ▲리니지M ▲리니지2M ▲리니지W ▲블레이드앤소울 2 ▲트릭스터M ▲프로야구 H3 ▲프로야구 H2 등에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제2의 나라: 그랜드 크로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A3: 스틸얼라이브 등의 게임에서 추석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는 다음 달 5일까지 특정 콘텐츠 완수 미션 수행을 통해 ‘판의 윷가락’을 획득하고 ‘탑승펫 초월의 돌’, ‘신규 UR등급 장식 소환상자’, ‘문장 초월의 돌’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각종 성장 재화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 신규 인터 서버 콘텐츠를 추가하고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타루크 기지'는 기존 ‘모리아 기지’에 포함됐던 ‘증명의 전장’과 신규 맵 ‘시련의 전장’으로 구성됐다. ‘시련의 전장’은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전장에 참여할 수 있어 전투력에 상관없이 다른 서버의 이용자들과 만나 경쟁하며 성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 끊이지 않는 中게임 허위광고…넥슨 캐릭터 무단 도용 의혹2023.09.22
- 넥슨'FC 온라인', 신규 타이틀로 리브랜딩 완료2023.09.21
- 넥슨, ‘히트2’ 맘스터치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2023.09.21
- 넥슨, 대규모 PvP 팀 대전 액션 게임 '워헤이븐' 얼리 액세스2023.09.21
웹젠은 ▲뮤오리진3 ▲뮤오리진2 ▲뮤오리진 ▲뮤아크엔젤 ▲뮤 온라인 ▲썬 클래식 ▲샷온라인 등에서 추석 이벤트를 개최한다.
뮤 오리진2는 게임에 접속한 회원 모두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추석 맞이 수집 교환 이벤트’를 마련했다. ‘뮤오리진’은 오는 29일까지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추석 한정 호칭’을 지급하고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