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 관계사 바다코리아 배달 대행 플랫폼 모아라인이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IT·배달대행 부문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2023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와 업계·학계 전문가가 직접 상품과 서비스 만족도를 평가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본 시상식에서 모아라인은 초보 상점주와 라이더의 안정적인 수입을 창출하고, 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돕는 다양한 시스템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모아라인은 쉽고 직관적인 사용자인터페이스·경험(UI·UX)과 전국 네트워크망을 기반으로 한 안정적인 배달 수행력, 신속한 오류 조치 등을 통해 지점(배달대행사)과 라이더가 배달 수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관련기사
- "고객 상담사는 우리의 '히어로'...토스CX와 함께 성장하세요"2023.09.20
- 당근 "함께 성장하고픈 인재 코엑스로 오세요"2023.09.20
- 희철리즘, 창업실패 빈털터리서 톱티어 여행유튜버 되다2023.09.18
- ‘워너비’ 기업 한자리…테크 기업 채용 페스티벌 열린다2023.09.17
또 오토바이 리스 프로그램과 선지급금 제도 마련 등 초보 라이더가 부담 없이 일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모아라인은 향후 성장과 내실을 모두 잡으며 자사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5월에는 배달 수행 건수 5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최대 수행 실적을 갱신하기도 했다.
모아라인 관계자는 "리브랜딩을 진행한지 1년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노력을 인정받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10년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상점주와 지점, 라이더가 함께 상생하는 배달 생태계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소감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