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루나: 달빛 연대기' CF메이킹 영상 공개

9월 14일 정식 출시 PC모바일 MMORPG

디지털경제입력 :2023/09/19 17:34

룽투코리아는 캐주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루나: 달빛 연대기’의 CF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루나: 달빛 연대기’는 PC MMORPG '루나 온라인' IP를 기반으로 룽투코리아가 새롭게 제작한 오픈 월드형 모바일 MMORPG 게임이다. 동화풍 풀 3D 그래픽의 깜찍한 캐릭터가 등장하며 풍부한 꾸미기 요소, 방대한 월드 맵과 던전, 수백 가지 퀘스트, 탈것, 펫 등을 구현했다.

이번 CF 메이킹 영상에는 홍보 모델 오마이걸 아린의 TV광고 촬영장과 소감을 담은 게 특징이다. 카메라 앞에 선 아린은 루나: 달빛연대기의 캐릭터 달의 여신으로 완벽하게 변신하며, 사랑스러운 미소와 귀여운 표정 연기로 완벽하게 표현해 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루나 달빛연대기 아린 CF메이킹 영상 공개.

공개된 영상 속 아린은 “이번에 루나: 달빛 연대기의 단독 광고 모델로 인사 드리게 되어 반갑다. 게임이 너무 귀엽고 전체적인 느낌이 색감도 예쁘고 캐릭터도 귀여워서 많은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이어 “달의 컨셉으로 전체적으로 촬영을 준비해 주셨는데, 세트도 예쁘고 콘티도 재미

있어서 열심히 재미있게 촬영했다”라며 루나: 달빛연대기의 모델로서 많은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또한 아린은 “루나: 달빛연대기의 게임 방식은 너무 쉽고 빨라서 누구나 언제든 즐길 수 있는 MMORPG게임이다. 모바일과 PC둘 다 가능하다”고 게임 소개를 했다. 

마지막으로 아린은 “오마이걸이 최근 여름이 들려 활동으로 인사를 드렸는데, 정말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루나: 달빛연대기로 많이 기대해주시고, 사랑해 주세요”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