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이마트 리빙 자체브랜드(PL) 더 라이프 공식스토어가 출시 한 달을 맞았다고 14일 밝혔다. SSG닷컴은 올해 말까지 더 라이프 상품수를 대폭 확대한다.
이는 엔데믹에도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온라인 리빙 시장에서의 우위를 점하기 위해 카테고리 상품 기획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포석이다.
더 라이프는 이마트가 지난해 말 가심비에 중점을 두고 출시한 리빙 PL이다. ‘엔조이 유어 라이프’ 슬로건 아래 가구부터 홈인테리어, 침구류, 욕실용품, 주방용품 등 생활 관련 모든 아이템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상품 가치를 높였고, 가격대도 합리적이다.
더 라이프 공식스토어는 약 260여종 리빙 관련 상품을 총 망라해 판매하며 올해 말까지 500여종으로 상품수를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달 17일 공식스토어 오픈 이후 더 라이프 한 달간 브랜드 매출은 전월 동기대비 150% 신장했다. 판매 상품 대부분을 시간대 지정 당일 ‘쓱배송‘과 익일배송 서비스인 ‘쓱1DAY배송’을 통해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상품 검색창은 물론 세부 카테고리별, 가격대별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따로 있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별도 구성한 ‘세일중’ 카테고리를 통해 범용적으로 사용하는 일상 아이템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관련기사
- SSG닷컴 "추석 모바일 선물하기 키워드 ‘인증샷’ 선정"2023.09.12
- SSG닷컴, 가을 맞이 ‘뷰티 쓱세일’ 개최2023.09.10
- SSG닷컴, 미국 운동복 '뷰오리' 공식 브랜드관 열어2023.09.08
- 채용 한파 속, '그럼에도' 테크 기업들은 어떤 인재 찾을까2023.08.11
SSG닷컴은 올해 들어서만 ‘무케렌시아’, ‘핸슨소파’, ‘노몬’, ‘라문’, ‘오덴세’, ‘글로벌나이프’ 등 국내외 주요 리빙 브랜드를 유치하며 리빙 카테고리를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SSG닷컴 이장한 바이어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아이디어 상품을 지속 개발하는 한편, 온·오프 통합 할인행사도 정기적으로 진행해 고객의 일상생활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