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대표이사 이일용·이원섭)은 대한민국 대표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의‘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를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TV홈쇼핑 첫 출시이며 17일 17시 20분 방송된다. 방송으로 예약 후 방문해 검사를 받은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는 또렷하고 선명한 시야를 위해 탄생한 다비치안경의 마이다스엠(MIDASM)으로 멀리 보기부터 가까이 보기까지의 점진적 도수 설계를 한 개의 렌즈에 적용해 자연스러운 시선 전환에 도움을 준다.
착용자의 자세, 라이프 스타일, 안경테 모양 등 다양한 매개변수를 고려한 개인맞춤 안경렌즈로 제작되기 때문에 고도수, 고난시인 눈도 울렁임 없이 선명하고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관련기사
- 채용 한파 속, '그럼에도' 테크 기업들은 어떤 인재 찾을까2023.08.11
- 홈앤쇼핑, 3년 연속 콜센터 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2023.09.11
- 큐텐·홈앤쇼핑·인터파크커머스, 중소기업 판로 확대 MOU2023.09.07
- 홈앤쇼핑, 멤버십 '&클럽' 확 바꾼다2023.08.28
특히, 정밀한 광학 기술로 유명한 독일의 개인맞춤 설계가 반영되어, 쉽고 빠른 적응이 가능하며 렌즈 테두리 부분에 레이저 마킹 기법을 이용해 ‘M마크’를 새겨 엄격한 품질 관리에 대한 인증을 확인할 수 있다.‘시리즈’,‘비비엠’안경테를 구매할 경우 최대 55% 할인되며, 한 달 착용 후 부적응 시 100% 환불 가능하다.
다비치안경은 글로벌 및 국내 안경렌즈 4개 파트너사의 누진다초점렌즈를 판매하고 있으며, 국가 면허를 취득한 전문 안경사가‘비전케어랩’에서 진행하는 전문화된 7단계 시력검사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의 정밀한 시 기능 및 시력 검사와 눈 상태에 맞는 상품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