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는 내달 7일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3'을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올해 ‘다채로운 색깔로 내일의 세상을 환하게 비추는 밝은 미래(Lights of Tomorrow)’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한화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인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서울을 대표하는 축제로, 다양한 국가를 초청해 진행해 왔으며, 올해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폴란드 3개국이 참가한다.
오후 7시 20분 중국팀(SUNNY)이 첫 포문을 연다. 중국팀은 약 15분간 ‘A Dream Comes True’ 주제로 ‘현실로 이뤄지는 꿈’, ‘희망찬 내일’을 표현할 예정이다.
이어서 오후 7시 40분부터 폴란드팀(SUREX)이 ‘Light Up the World’이라는 주제로 ‘희망으로 가득한 세상’을 표현할 예정이다. 특히 서울세계불꽃축제에 처음으로 참가하는 폴란드팀은 다양한 불꽃을 웅장한 음악에 맞춰 연출할 계획이다.
오후 8시부터는 한국팀(한화)이 행사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올해 한화는 ‘Moonlight – 달빛 속으로’라는 테마 아래 ‘빛’을 모티브로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불꽃쇼를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가장 많은 바지선을 투입해 역대 최대 규모의 화려한 불꽃쇼를 연출할 계획이며, 새롭게 선보이는 ‘허리케인 불꽃’을 통해 축제의 감동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글자와 숫자를 활용한 대형 불꽃은 새로운 스토리를 담아 축제의 즐거움을 더하게 될 전망이다.
한화는 대규모 인파가 모이는 축제 특성을 고려해, 현장에 배치된 안전요원의 위치 확인이 가능한 전용앱을 개발하고, 서울시와 협조를 통해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한다는 계획이다.
한화그룹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서울세계불꽃축제는 매년 100만명 이상이 관람하는 대한민국 대표 축제 중 하나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불꽃의 감동을 더 크게 느낄 수 있는 공식 좌석도 운영한다.
관련기사
- 한화, 폴란드 2차 수출 준비 완료…유럽시장 확대2023.09.10
- 한화그룹, 국내 최대 수소 전시회 ‘H2 MEET’ 참가2023.09.11
- 한화, 세계스카우트잼버리 개영식 불꽃축제 후원2023.07.31
- 한화, 25년 63빌딩에 ‘퐁피두센터 서울’ 미술관 연다2023.07.28
해당 티켓은 LIFEPLUS TRIBES 앱에서 진행되는 골든티켓 이벤트를 통해 25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27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화는 현장의 감동을 어디서든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공식 유튜브 채널 ‘한화TV’와 불꽃축제 전용 앱 ‘오렌지플레이’ 를 통해서 여의도 불꽃쇼를 동시에 제공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