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 전문기업 테팔이 손목 부담 없이 가볍게 매일 쓸 수 있는 초경량 무선 청소기 '엑스나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엑스나노는 전체 청소기 무게가 1.9kg에 불과하고, 핸디형으로 사용 시 1kg으로 더욱 가볍다. 가로 폭 8cm로 좁아 수납도 간편하다.
제품은 분당 2만900회 회전하는 강력한 모터를 탑재했다. 일체형 이지솔과 틈새 브러시도 함께 구성해 별도 액세서리 없이도 다양한 청소가 가능하다.
기본 장착된 헤드는 소프트 롤러 브러시와 180도 회전 기능을 갖췄다. 필터와 먼지 분리기, 먼지 통은 모두 물 세척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테팔은 엑스나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쿠팡에서 200대 한정 사전 예약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전에 예약한 200명에게 무선청소기 테팔 엑스나노를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사전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으로 테팔 프라이팬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제품 수령 후 포토리뷰 작성 시 2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 테팔 미니블렌더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테팔 관계자는 "한국인은 위생과 세척 등 청결을 중시하는 특성이 있어 청소기 사용 빈도가 높은 편"이라며 "이런 생활 습관에 맞춰 손목 부담 없이 매일 쓰기 좋은 무선청소기 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