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엔디에스, 대표 김중원)가 정보운영 관제센터 고도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강화된 클라우드 운영 환경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엔디에스는 정보운영 관제센터를 통해 연중무휴(24x7x365) 고객의 시스템을 집중 모니터링 하고 있다.
시스템의 이벤트 및 애플리케이션, 트래픽에 대한 상시 모니터링과 N/W 등 자원 사용량의 설정 및 실시간 사용 정보 제공, 고객들의 서비스 요청과 장애에 대해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다.
엔디에스는 이번 정보운영 관제센터 고도화를 통해 클라우드 환경에서 운영중인 고객들의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공간 및 설비를 확대하였으며, 상황판 모니터와 관제 콘솔 데스크를 추가 도입하여 모니터링 환경을 개선하였다.
각종 보안 솔루션의 알람과 로그 정보를 중앙 집중화 된 시스템에서 통합 관제 및 관리하는 빅데이터 기반 통합 보안 관리 시스템(ESM)을 도입하여 보안 시스템 관리의 효율성을 증대시켰다. 이번 고도화를 통해 더욱 안정적인 클라우드 운영 관제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속 정확한 모니터링과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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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디에스는 클라우드 운영 환경에 ITIL v3와 국제표준 ISO20000을 기반으로 한 ITSM 표준 프로세스를 적용하여 체계적인 서비스 및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하는 보안 솔루션과 보안관제 운영 모니터링을 통해 보안 침해사고 대응 및 개선방안을 제공하고 있다.
김중원 엔디에스 대표는 “이번 클라우드 관제센터 고도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클라우드 운영 서비스를 지원하겠다.”라며, “앞으로도 전문적인 클라우드 전환과 운영 서비스 제공을 통해 클라우드 도입을 지원하는 MSP파트너가 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