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9월 추석 프로모션…안마의자·조리기기 할인

김치냉장고 클리어런스 기획전도 진행

홈&모바일입력 :2023/09/04 09:07

전자랜드가 9월 한 달간 '추석 선물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먼저 추석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가전제품인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최대 22% 저렴한 가격에 특가 판매한다. 또한 안마의자 전 모델을 행사 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안마의자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마사지건, 목·어깨 마사지기 등 건강기기를 구매하면 최대 5만원 캐시백도 증정한다. 추가로 9월 한가위와 새 학기 선물로 적합한 조립PC를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60만8천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전자랜드, 9월 한가위 맞이 행사 ‘추석 선물 대전’ 진행 (사진=전자랜드)

명절 '인기 조리기기 특가전'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전기 그릴과 전기 팬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밥솥,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음식물처리기를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3%에 해당하는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김장 시즌을 앞두고 '김치냉장고 클리어런스 기획전'도 진행한다. 김치냉장고 이월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최대 3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오는 23일부터 시작되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시기에 맞춰 65인치 이상 대형 TV 행사 모델을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