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가 31일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앞두고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오프라인 취업 상담회 ‘어쩌다 취준생 시즌 3’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쩌다 취준생 시즌 3는 지난해 상∙하반기에 이어 세번쨰로 열리는 기아의 취업 상담회다. 행사는 다음달 8일부터 10일까지 EV 성수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에서 열리며 취업을 준비하거나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석할 수 있다.
기아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기아의 채용 정보뿐만 아니라 취업 전반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도전을 응원하는 취지로 어쩌다 취준생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어쩌다 취준생 시즌 3는 기아 인사 담당자와의 1대 1 취업 상담과 버크만 커리어 진단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취업 준비생들은 기아 인사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기아 채용과 자소서 작성, 면접 준비 전략 등 취업 전반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로 실시하는 버크만 커리어 진단은 취업 준비생 각자의 특성을 파악해 업무 강점과 보완영역 등 커리어 설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현대차그룹, 니켈 공급망 위해 고려아연 지분 5% 인수2023.08.30
- 기아 EV5, 中서 2천만원대 출시…테슬라에 '맞불'2023.08.30
- 토요타코리아, 하반기 알파드·프리우스 신차로 실적 굳히기2023.08.30
- 현대차그룹, 싱가포르 미래 교통수요 분석 프로젝트 성료2023.08.30
버크만 커리어 진단을 받길 원하는 희망자는 심도 있는 상담을 위해 내달 3일까지 행사 전용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해야 한다. 기아는 참석자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기아는 작년부터 하반기 채용 시작 시점을 9월로 통일해 부문별 대졸 신입 채용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채용은 오는 9월 11일에 시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