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데일리, 커피 머신 수리 지원 서비스 시작

월 9천원에 수리비 최대 50만원까지 횟수 제한없이 최대 36개월 보장

유통입력 :2023/08/30 10:58

'원두데일리' 운영사 스프링온워드(대표 정새봄)가 신한EZ손해보험과 제휴를 통해 커피 머신 수리 지원 서비스 '키퍼플러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서비스 대상은 신품 커피 머신을 렌탈·구매한 고객이다. 기기 고장이 발생하면 최대 50만원 수리비(한도초과금액 자기부담)를 지원할 뿐 아니라, 전문 교육을 받은 커피 머신 엔지니어 '키퍼(Keeper)' 출장 서비스와 수리 기간 동안 사용할 대체 기기까지 무상으로 제공한다. 보장 기간은 최대 36개월이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가입 상담은 원두데일리 홈페이지 내 메신저와 견적 문의 게시판에서 커피 머신 컨설턴트 '빌더'가 제공한다.

원두데일리, 커피 머신 수리 지원 서비스 ‘키퍼플러스’ 출시

원두데일리는 고객이 커피머신 수리에 느끼는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해당 서비스를 기획했다. 원두데일리 고객사 150곳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체 설문조사에 따르면, 커피머신 고장 시 수리에 대한 부담감이 있다는 응답은 전체 70.3%를 차지했으며, 그 중 수리비용에 대한 부담이 68.2%로 가장 크게 나타났다.

관련기사

정새봄 스프링온워드 대표는 "원두데일리는 고객이 첫 상담을 신청하는 순간부터 사무실에서 맛있는 커피 한 잔을 내리기까지, 전체 고객 여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K.G.B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이번 키퍼플러스 론칭으로 커피머신 수리에 대한 고객의 심리적 부담감까지 해결해 마음 놓고 사무실에서 고품질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원두데일리, 커피 머신 수리 지원 서비스 ‘키퍼플러스’

원두데일리는 오피스 카페 구축부터 유지·관리까지 고객 경험 전 과정에서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K.G.B 솔루션'을 시행하고 있다. ▲키퍼(Keeper; 기기 설치 및 관리 담당자) ▲가드너(Gardener; 고객 관리 및 서비스 운영자) ▲빌더(Builder; 머신 및 원두 컨설턴트)를 운용해 체계적으로 고객을 관리하는 정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