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가전기업 세라젬은 유튜브 채널 '부모님 연구소'의 구독자 수가 11만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세라젬 부모님 연구소는 부모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하는 이용자들에게 각종 연구 결과와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4월 개소했다.
유튜브 채널은 지난 7월 시작했다. 실제 부모님과 자녀가 출연하는 다양한 포맷의 기획 콘텐츠와 전문가 인터뷰 등을 진행했다. 1년간 영상 126개를 올렸으며 광고 없이 누적 조회수 2천840만 회를 기록했다.
세라젬은 부모님 연구소 1주년을 맞아 채널을 개편하고 콘텐츠 포맷을 더욱 다각화·고도화한다. 스튜디오 촬영 중심 영상 외에도 여행 콘텐츠나 짧은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 '웰라이프 멤버십'과 연계성을 강화해 리서치나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도 추진한다.
관련기사
- 세라젬 마스터V7 이용자 51.5% "경추모드 주로 사용"2023.08.22
- 세라젬, KBS '동행' 프로그램 후원 협약2023.08.17
- 헬스케어 빅2 세라젬 vs 바디브랜드, 의료기기 인증 제품으로 맞대결2023.07.31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2024.11.15
세라젬은 부모님 연구소 채널 구독자 11만명 돌파를 기념해 내달부터 '효도 어디까지 해봤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에 가입한 뒤 영상에 댓글을 남기면 우수 댓글을 선정해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6'와 웰라이프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부모님 연구소 채널은 우리 시대 부모와 자녀가 가진 고민들을 함께 공유하고 소통해보는 장으로서 많은 역할을 해왔다"며 "진짜 부모에 대해 더욱 깊이 알아보고 가족간 화합에 기여할 수 있는 채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