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가을 신상품 최대 88% 할인

'2023 FW 오프닝 기획전' 시작

유통입력 :2023/08/28 20:17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카테고리별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88% 할인 판매하는 ‘FW 오프닝 기획전'을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8월 둘째 주부터 급상승 키워드에 가을 패션 아이템이 올라오는 등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한발 앞서 가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전을 열었다. 

인기 쇼핑몰 라룸, 니어웨어, 패션 브랜드 룩캐스트, 제너럴아이디어, 뷰티 브랜드 투쿨포스쿨, 클리오, 라이프 브랜드 로지텍, 소니 등 다양한 입점 스토어가 대거 참여해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지그재그

28일과 9월 4일 정오(12시)에는 시즌 트렌드를 담아 지그재그가 직접 제작한 룩북을 공개한다. 쇼핑몰 및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 카테고리별 특성을 보여주는 4가지 콘셉트의 룩북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 및 홈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착용 상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하는 단독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동안 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인기 스토어 상품을 7일간 할인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 매주 200여개의 상품을 최대 88% 할인가에 선보이는 ‘지그재그 단독 특가', 카디건, 셔츠, 메이크업, 가전 등 카테고리별 수요가 높은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위클리 특가'등이 대표적이다.

관련기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지그재그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3만원 쿠폰팩, 각 카테고리별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5% 쿠폰팩 및 매일 낮 12시마다 오픈하는 선착순 3천원 쿠폰, 최대 3만원 랜덤 포인트 등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매주 수요일 12시 응모 시 추첨을 통해 '까르띠에 탱크 머스트 워치 스몰 블랙', '샤넬 베니티 스몰 핑크' 등 최대 4백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Z래플' 이벤트도 실시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처서 이후 가을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쇼핑몰부터 패션, 뷰티, 라이프 브랜드까지 입점 스토어가 대거 참여하는 기획전으로 FW 시즌의 막을 열었다"며 "룩북을 통해 지그재그가 제안하는 트렌드를 둘러보고, 다양한 스타일의 가을겨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