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신세계百 본점·강남점에 팝업 스토어 열어

'디봇 T20 옴니' 등 제품 4종 진열…체험 공간 제공

홈&모바일입력 :2023/08/28 10:09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가 서울 중구 소공동 신세계백화점 본점 7층과 서울 서초구 반포동 강남점 9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본점 팝업 스토어는 지난 24일 오픈해 내달 21일까지 운영한다. 강남점은 내달 1일 오픈하여 약 5주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에코백스 최신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 '디봇 T20 옴니'와 인기 제품인 ▲디봇 X1 옴니 ▲디봇 T10 플러스 ▲윈봇 W1 프로를 전시하고,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에코백스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제품에 따라 물걸레와 먼지 봉투를 증정하고, 최대 5만원 신세계상품권도 준다.

에코백스, 신세계백화점 본점∙강남점에 팝업 스토어 오픈 (사진=에코백스)

이외에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에서 방문 상담 예약을 신청한 고객을 매주 금요일마다 추첨해 총 3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정철교 에코백스 한국지사 대표는 "로봇 가전이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를 잡아가는 요즘, 에코백스의 대표 상품들을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에코백스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는 소비자들 모두 전시된 제품을 보고 직접 체험도 해보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에코백스는 한국 소비자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5월 한국 전담 콜센터를 오픈하고, AS서비스 품질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