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랩, ‘대기업 전용관’ 운영

LG, 한화, 롯데, CJ, SK 등 국내 주요 대기업 채용공고만 모아

중기/스타트업입력 :2023/08/25 09:25    수정: 2023/08/25 09:32

HR테크 기업 원티드랩은 ‘대기업 전용관’(이하 전용관)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수시채용에 적극 나서고 있는 대기업과 구직자들을 연결한다는 취지다.

이번 전용관에는 LG, 한화, 롯데, CJ, SK 등 국내 주요 대기업 90여 곳이 참여한다. ▲LG전자 ▲한화큐셀 ▲롯데헬스케어 ▲CJ대한통운 ▲SK D&D ▲LX세미콘 ▲교보문고 ▲한국투자증권 ▲현대캐피탈 ▲AIA생명 ▲인터파크트리플 ▲오비맥주 등이다.

전용관에는 ▲경영⋅기획 ▲개발 ▲디자인 ▲마케팅 등 다양한 직군에 걸쳐 360여 개의 채용공고가 열린다. 경영⋅기획 직군에서는 사업 기획 담당자, 서비스 기획자 등을 모집하며, 개발 직군에서는 프론트엔드 및 백엔드 개발자, 데이터 엔지니어 등을 채용한다. 

원티드랩

디자인 직군에서는 프로덕트 디자이너, 웹 디자이너 등을 모집하며, 마케팅 직군에서는 브랜드 마케터, 디지털 마케터, PR 매니저 등을 모집한다. 이외에도 사내 통⋅번역사, 사내 변호사, 인사 담당자, 총무 등도 채용한다. 전용관은 원티드 홈페이지 내 ‘테마로 보는 요즘 채용’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티드랩 관계자는 “이번 전용관에는 에너지, 반도체, 물류, 헬스케어,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대기업이 참여해,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직무의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며 “별도의 채용시즌 없이 수시채용을 통해 경력직은 물론 신입 채용에 나서는 대기업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대기업 전용관’을 상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잡테크 커넥팅 데이즈

한편 지디넷코리아는 9월25일부터 2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A 홀에서 ‘잡테크 커넥팅 데이즈’ 채용 브랜딩 행사를 개최한다.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다수 기업들이 참여해 자사의 기업문화와 필요로 하는 인재상, 복지정책과 일하는 방식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국내·외 정보통신기술(ICT)의 미래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대한민국 디지털 미래혁신대전 2023’과 함께 열리는 이번 채용 행사에는 ▲원티드랩 ▲네이버 ▲라인 ▲당근마켓 ▲토스CX ▲야놀자 ▲직방 ▲오늘의집 ▲제네시스랩 등이 참여한다.

관련기사

채용 정보와 직무 교육 등에 있어 인사이트를 주는 다양한 강연도 열릴 계획이다. 각 회사 인사/교육 담당자를 비롯해 취준생, 이직러 등이 참여해 서로 간의 정보 교류도 기대된다. 취준생들은 여러 기업들의 채용 관련 팁, 일하는 문화와 방식, 기업 철학 등을 파악해 자신의 진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직을 생각하는 직장인들도 새로운 직장으로 옮기기 위해 필요한 업무 스킬과 자격 요건 등을 파악하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잡테크 커넥팅 데이즈에는 취업을 앞둔 대학생이나 휴직생, 이직을 고려하는 직장인들 모두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채용 브랜딩이 필요한 기업들은 [☞디지털 미래혁신대전 운영 사무국]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관련 대학 또는 기관 참여도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참여 안내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디지털 미래혁신대전'을 입력 후, 웹사이트에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