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유력 일간지가 선정한 최애 제품은?

USA투데이 'LG 그램 슈퍼슬림' 최고 제품 꼽아

홈&모바일입력 :2023/08/22 10:06    수정: 2023/08/22 10:07

미국 유력 일간지 USA투데이가 '올해 LG에서 출시한 가장 좋아하는 제품, 그리고 곧 출시될 제품' 기사를 통해 LG전자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다.

매체는 LG전자에 대해 “CES에서 최고 제품을 매년 선보이는 브랜드로, 기술 혁신으로 유명하다”고 평가하며 올해 출시한 LG전자의 뛰어난 제품들과 곧 출시될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 리스트를 발표했다.

LG 그램 990 에디션 (사진=LG전자)

매체가 가장 좋아한다고 꼽은 첫 제품은 LG 그램 슈퍼슬림이다. 매체는 “역대 가장 얇은 LG 그램이자, 전체 시장에서도 가장 얇은 노트북”이라고 말하며 “휴대성 측면에서 이길 수 없는 동시에, 제품 성능 또한 과소 평가할 수 없다”고 평가했다.

매체가 선정한 두번째 제품은 LG 시네빔이다. 이 제품은 4K 해상도를 지원하며 1천안시루멘 밝기로 최대 120인치 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매체는 특히 시야각을 최대 90도까지 조정할 수 있는 디자인을 최고 장점으로 언급했다.

LG 시네빔 (사진=LG전자)

이 밖에도 ‘LG 울트라기어 올레드 커브드 게이밍모니터’, 포터블 티 스피커 ‘LG 엑스붐’, LG TV 전용 카메라 ‘LG 스마트 캠’ 등도 좋아하는 제품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매체는 LG 울트라기어 모니터와 LG 엑스붐에 대해 각각 '최상위 게이밍 모니터', '신나는 음악과 라이팅 모드를 제공하는 초강력 무선 스피커'라고 평가했다.

관련기사

USA투데이는 곧 출시될 기대 제품으로 두 개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신개념 커피머신 ‘듀오보’와 세계 최초 무선 올레드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M’, AI 인공 지능 기술을 활용한 ‘LG 비바체 세탁기 11kg’ 등을 꼽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