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부리또 월렛' iOS 버전 출시

컴퓨팅입력 :2023/08/21 17:03

블록체인 지갑 전문 기업 로똔다(대표 신민철)는 자체 지갑 앱 ‘빗썸 부리또 월렛’ iOS 버전을 정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iOS 버전 출시로 모든 운영 체제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빗썸 부리또 월렛은 최근 지원 메인넷을 11개로 확대해 서비스 접근성 강화에 나섰으며, 지속적인 기능 고도화와 더불어 이용자 친화적인 사용자경험(UX)과 인터페이스(UI)를 구축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빗썸 부리또 월렛, iOS 버전 정식 출시

iOS 앱 출시를 기념해 ‘로아코어(ROA)’ 무상 지급(에어드랍)도 진행한다. 빗썸 부리또 월렛에 신규 가입 후 로아코어 토큰을 활성화한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로아코어 토큰 10개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로아코어 프로젝트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해 L2E(Learn to Earn) 행사도 마련했다. 신규 및 기존 회원 모두 참여 가능하다. 빗썸 부리또 월렛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로아코어와 관련된 컨텐츠 학습 후 퀴즈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선착순 5천 명에게는 로아코어 4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빗썸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iOS 기반 서비스 확장을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새로운 웹3 생태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빗썸 부리또 월렛은 이용자를 위한 필요 기능들을 꾸준히 개선해나가며 글로벌 서비스로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