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대표 조성수)은 오아시스알파(대표 최유성·김영준)와 함께 모바일 라이브 방송 '올마켓'을 KT알파 쇼핑 TV채널 고정 프로그램으로 재단장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올마켓’은 가수 양수경이 홈쇼핑에 쇼호스트로 첫 도전하며 프로그램명도 ‘양수경의 올마켓’으로 개편했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유명 맛집 IP상품부터 제철 신선식품, 지역특산품 등을 엄선해 소개하며, 월 4회 매주 수요일 방송될 예정이다.
가수 양수경은 예능 ‘불타는 청춘’, 유튜브 채널 ‘같이 먹자’에서 직접 레시피를 개발하고 요리하며 남다른 요리실력과 털털하고 유쾌한 매력을 선보여왔다. 이번에 첫 도전하는 홈쇼핑 방송에서도 식재료를 활용한 응용요리 꿀팁 등 요리 스킬은 물론, 자신만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방송의 재미와 몰입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 KT알파, 2분기 영업이익 69억원…"사상 최대"2023.08.09
- KT알파쇼핑, 데님 브랜드 '조스진' 선봬2023.08.08
- KT알파, 오아시스알파·하나카드와 라이브커머스 강화 협력2023.07.26
- KT알파 기프티쇼 비즈, 기업 경품 이벤트 관리 원스톱 지원2023.07.10
오는 16일 방송되는 올마켓 첫방송에서는 ‘경복궁 宮 언양식 한우불고기 10팩’을 KT알파 쇼핑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구성으로 판매한다. 30년 전통의 한우 및 한정식 전문식당 ‘경복궁’만의 비법을 담은 특제소스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냈으며, 100% 한우를 갈지 않고 썰어 넣어 식감과 풍미를 그대로 살렸다.
조성수 KT알파 대표는 “이번 프로그램 개편은 오아시스알파와 협업해온 모바일라이브가 TV방송까지 확대된 것으로 지속적인 시너지 창출을 통해 고객 맞춤 상품 경쟁력 및 방송 콘텐츠 강화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