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오는 9일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 식탁'과 협력한 라이브커머스 'NS의 식탁'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NS의 식탁'은 120만 유튜브 채널이자, 200만명 유저가 사용하는 레시피 플랫폼 '우리의 식탁'과 협력한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이다. 잘 먹고 잘사는 게 중요해진 100세 시대에 맞춰, 건강한 식품, 테이블 웨어 등 식탁위의 다양한 웰니스 아이템을 소개하고 건강을 추구하는 고객과 소통하며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했다.
NS홈쇼핑은 협업을 통해 '우리의 식탁' 고객에게 NS홈쇼핑 고객이 인정한 웰니스 상품을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9일 오전 11시에 첫 방송에서는 '곡물도감 서리태/말차 콩물두유'를 제안한다. 100% Non-GMO 국산 서리태를 껍질과 비지까지 원물 그대로 갈아 넣은 전두유 방식으로 화학첨가제나 당류 없이 천일염만 넣어 건강하게 만들었다. 66kcal로 가볍지만 걸쭉하고 꾸덕한 콩물이 충분한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곡물도감 콩물두유를 구성에 따라 정상가 대비 최대 54% 할인된 라이브 특가로 판매한다. 2박스 이상 구성 상품은 서리태/말차 콩물두유를 원하는 조합으로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인증한 고객 15명을 추첨해 '말차맛 서리태콩물두유 1박스'를 증정하고, 방송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소통왕' 고객 5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NS홈쇼핑, 'NS입점설명회' 참가 기업 모집2023.08.03
-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영셰프 챌린지' 예선 진행2023.07.24
- NS홈쇼핑, 삼계탕 920인분 협력사에 선물2023.07.19
- NS홈쇼핑, 초복 맞아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2023.07.12
'NS의 식탁'은 매주 수요일 11시, NS홈쇼핑 앱의 '엔라방' 메뉴와 우리의 식탁 앱을 통해 볼 수 있다.
NS홈쇼핑 심우찬 라방컨텐츠팀장은 "건강 상품으로 신뢰를 쌓아온 NS홈쇼핑이 '우리의 식탁'과 함께 웰니스 라이프가 담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100세 시대에 건강한 삶을 꿈꾸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방송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