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 '블랙핑크 더 게임', 공식 OST 패키지 예판 시작

오는 23일 뮤비 공개, 25일에는 음반 발매

디지털경제입력 :2023/08/05 08:00

블랙핑크 첫 공식 게임 ‘블랙핑크 더 게임’의 OST 패키지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모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4일 주요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블랙핑크 더 게임’의 공식 OST 패키지 ‘더 걸스(THE GIRLS)’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OST 패키지는 8월 25일 정식 발매된다.

‘더 걸스’는 YG엔터 K팝 대표 걸그룹 블랙핑크가 부른 첫 번째 OST로, 지난 5월 출시된 블랙핑크의 첫 공식 모바일 게임 ‘블랙핑크 더 게임’의 공식 OST다. 이 곡은 전 세계 소녀들을 비롯한 음악팬들에게 자주적이고 용기있는 삶에 대한 가사를 메시지로 전달하여 다시 한번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 걸스 OST 패키지

이번 패키지는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의상인 ‘스텔라’와 ‘레브’ 2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며, 각각 블랙핑크를 상징하는 색인 ‘블랙 에디션’과 ‘핑크 에디션’ 두 가지로 총 4종이 발매된다. 

스텔라 패키지 내에는 ▲OST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QR코드와 가사지 ▲곡과 무대를 형상화한 블랙핑크 미니어처 등신대와 키링으로 활용 가능한 펜던트 ▲독점 화보급 포토카드와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 ▲실용성 있는 틴케이스와 게임의 재화가 담긴 쿠폰카드를 담아 팬들에게 선물과도 같은 구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블랙핑크 더 게임’ OST 패키지는 한국시간 기준 4일 오후 2시 부터 케이타운포유, 위버스샵, 메이크스타 등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이크원컴퍼니는 오는 8월 23일 ‘더 걸스’의 뮤직비디오를 블랙핑크 더 게임 내 가상 공간인 ‘블랙핑크 월드’에서 첫 공개할 예정이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