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전동공구·수작업 공구 브랜드 스탠리가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건축 박람회 '2023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스탠리는 이번 전시에서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 10개 부스 규모로 브랜드 전시관을 운영하고, 전문가 시연과 제품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스탠리는 'V20 FATMAX 시리즈'를 강조한 공간과 캠핑용품·외부 작업용으로 활용도 높은 제품들을 전시한 아웃도어 존, 전동공구 존, 수공구 존, 공구함 존 등으로 나눠 부스를 구성했다.
스탠리는 '20V MAX 브러쉬리스 임팩트 드라이버'와 '20V MAX 콤팩트 송풍기', 20V MAX 공기압 주입기 등 대표 제품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전동공구 전문가와 함께 체험해볼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는 '현장 부스 방문 인증샷 이벤트'와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스탠리 부스에 방문한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스탠리 키링을 증정한다.
스탠리 공식 카카오 채널 또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팔로우하면 '꽝 없는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블랙앤데커 청소기, 스탠리 4V MAX 스크류 드라이버부터 키링, 목공연필 등 경품을 마련했다.
관련기사
- 디월트·스탠리, 침수 피해 전동공구 무상점검 지원2023.07.31
- 스탠리블랙앤데커, 한국해비타트와 주거 취약가정 지원2023.06.28
- 스탠리블랙앤데커, 구매인증 이벤트 진행2023.06.08
- 스탠리, 스크류 드라이버 등 전동공구 3종 출시2023.05.30
현장 구매 고객을 위한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10만원 이상부터 구매 금액대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구매 고객 선착순으로 스탠리 타포린백을 제공한다.
현장 구매 이력으로 디월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메가 옐로우 페스타와 스탠리 모어앤모어 이벤트에도 중복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