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V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는 모티브인텔리전스(대표 양준모)는 CTV(커넥티드TV) 광고에 대해 실무자들이 알아야 할 팁을 공유하는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CTV 어쩔티비-이젠 알아야 할 CTV 광고에 대한 모든 것’이라는 제목으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모티브인텔리전스가 글로벌 모바일 애널리틱스 솔루션인 애드저스트, 프로그래매틱 모바일 광고 기업인 스마덱스와 함께 공동 주최하는 웨비나로 오는 9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모바일 마케팅 실무자 및 의사결정권자를 대상으로 줌을 통해 진행된다.
회사는 변화하는 광고시장의 흐름을 반영해 CTV 광고가 무엇인지, 어떻게 더 많은 도달을 확보할 수 있을지, 어떤 방법으로 CTV 광고 성과를 측정할 수 있을지에 대한 전문가들의 인사이트 공유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모바일 시대, CTV 광고도 주목해야 하는 이유2023.07.27
- 모티브인텔전스-LGU+, CTV 광고 파트너십 계약 체결2023.04.20
- 모티브인텔리전스, '커넥티드TV' 광고시장 분석 리포트 발간2023.07.25
- 모티브인텔리전스 "크로스타겟 PLUS+, 타깃 마케팅 효과 톡톡”2023.05.08
본 행사는 모티브인텔리전스에서 ▲CTV 광고 개념 및 생태계 정리 ▲국내 CTV 광고 인벤토리 특성과 UA 마케팅 활용법 세션을, 애드저스트에서 ▲CTV를 퍼포먼스 채널로 활용하고 측정하는 법 세션을 그리고 스마덱스에서 ▲미국의 CTV 광고 성과 세션을 담당해서 발표할 예정이며 모티브인텔리전스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에서 사전등록을 할 수 있다.
모티브인텔리전스의 CTV광고플랫폼본부 정인준 이사는 “글로벌 리딩 애드테크 기업인 애드저스트와 스마덱스와 함께 CTV 광고의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웨비나를 공동으로 개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서 모바일 마케터들이 국내와 글로벌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CTV 광고 활용해 성과를 낼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