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삼성전자와 함께 ‘갤럭시Z플립5∙Z폴드5’ 출시 기념 쇼케이스 Z-CON을 지난 1일 자정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해당 방송은 누적으로 약 67만 명이 시청했다. 지난해 8월 CJ온스타일에서 진행한 ‘갤럭시Z플립4∙Z폴드4’ 출시 쇼케이스 시청자보다 4배 이상 신장한 수치다.
이날 '갤럭시Z플립5·Z폴드5' 사전 판매 시작과 함께 1시간 만에 15억원 육박하는 판매고도 기록했다.
![](https://image.zdnet.co.kr/2023/08/02/666c5d55707eb3344e312b19175f2102.jpg)
CJ온스타일은 하반기 스마트폰 최대 기대작인 갤럭시Z시리즈 제품 특장점을 어필하기 위해 차별화된 쇼케이스를 열었다. 갤럭시 Z 플립5의 외부 디스플레이 면적이 전작 대비 네 배 가까이 확장된 점에서 아이디어를 착안, EXPANSION(확장)을 주제로 감각적인 쇼케이스를 선보였다.
스마트폰 화면을 열지 않고도 ‘셀피’를 찍거나 앱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제품 특장점을 활용해 ▲강의 ▲뮤지컬 ▲숏폼(댄스) ▲셀링 등을 결합한 공연을 펼쳤다. 구독자 219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을 운영하는 개그맨 김민수를 필두로 뮤지컬 배우 신윤정, 숏폼 크리에이터 불레따리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도 끌었다.
관련기사
- CJ온스타일, ‘갤럭시Z5’ 시리즈 출시 쇼케이스 개최2023.07.27
-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 홍진경 출연…'더김치' 판매2023.07.25
- CJ온스타일, '비에날씬' 집중 판매..."올해 주문액 300억원 목표"2023.07.19
- CJ온스타일, ‘로보락’ 신제품 ‘S7맥스' 판매2023.07.12
CJ온스타일은 Z-CON 쇼케이스와 연계해 오는 7일까지 일주일 간 삼성위크 Z-CONNECT 기획전을 열고 신제품 Z 플립5를 포함 갤럭시탭 S9과 삼성전자 인기 상품 등을 CJ온스타일 전 채널에서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단순 매출만을 위한 행사가 아니라 고객과 협력사 양쪽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웰메이드 콘텐츠가 결국 좋은 성과까지 이어진다는 점을 다시 느꼈다”며 “향후에도 CJ온스타일만 할 수 있는 콘텐츠 커머스로 고객과 브랜드에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