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로컬스티치 서교타운에서 하루 동안 살아보는 이벤트 열어

크리에이터 타운 서교에서 하루 살 수 있는 에어비앤비 쿠폰 제공

인터넷입력 :2023/07/31 09:49

에어비앤비는 ‘로컬스티치’와 함께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서 살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내용의 이벤트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로컬스티치 ‘크리에이터 타운 서교’는 1인 창작자, 프리랜서, 스타트업 창업자 등 도시에서 성장하는 사람들이 모여 함께 또는 독립된 공간에서 지낼 수 있는 코워킹⋅코리빙 공간이다.

에어비앤비 코리아 공식 트위터 계정(@airbnb_kr)을 통해 1일부터 시작되는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크리에이터 타운 서교’에서 하루 살아볼 수 있도록 에어비앤비 쿠폰을 제공한다. ‘크리에이터 타운 서교’는 296개의 룸, 코리빙과 코워킹이 결합된 소셜아파트먼트로 에어비앤비 플랫폼에 등록된 로컬스티치 운영 지점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관련기사

로컬스티치 ‘크리에이터 타운 서교’ 이미지

주거와 업무 공간뿐 아니라 건강 관리를 위한 운동시설, 요리를 직접 할 수 있는 공용 주방,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 등이 있다. 1층에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입점해 있으며, 독서나 명상 커뮤니티를 통해 함께 지내는 사람들과 교감하며 풍부한 일상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에어비앤비를 통해 이곳에서 숙박을 예약하면, ‘크리에이터 타운 서교’의 각종 커뮤니티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주요 지하철 역(홍대입구역, 망원역, 합정역)과 가까운 서교에서 홍대의 활기찬 기운을 직접 살아보며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