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아크엔젤, 신규 콘텐츠-새 시즌 업데이트

캐릭터 1080레벨 이상 이용자 위한 성장 콘텐츠 크리쳐 등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3/07/26 11:37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에서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웹젠은 오늘 ‘뮤 아크엔젤’ 이용자를 위해 신규 콘텐츠 2종 추가 및 로스트랜드 신규 시즌 업데이트, 커뮤니티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뮤 아크엔젤' 캐릭터 1080레벨 이상의 이용자들에게 전투력 상승이 가능한 성장 콘텐츠 '크리쳐'가 열린다. 이용자는 각 크리쳐의 ‘인장’을 소모하여 해당 크리쳐를 활성화할 수 있고, ‘고대의 수정’을 사용해 승급 진행 및 특성 스킬을 최대 10레벨까지 강화할 수 있다. 또 ‘크리쳐 스톤’ 3종 장착 및 옵션 변경을 통해 강력한 세트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고, 일부 개체는 특정 결속 조건을 만족할 경우 결속 특성 스킬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웹젠 뮤아크엔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신규 강화 콘텐츠인 ‘원소 해방’도 추가한다. 6차 이상 원소 세트 장비의 각 차수 별 모든 부위의 원소 증폭 최대 레벨을 달성하면 ‘원소 해방’ 기능이 오픈 되고, ‘해방의 수정’ 아이템을 사용하여 원소 해방 진행 시 다양한 세트 효과와 대량의 옵션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연합 서버 콘텐츠 '로스트랜드'의 시즌7 '뇌신 타라니스'가 다음 달 1일 9시 30분부터 10월 31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로스트랜드'는 오픈일 120일 이상의 서버 내 캐릭터 40레벨 이상이 참여할 수 있는 3개월 단위 시즌제 콘텐츠로 각 시즌 테마 전용 장비 외의 기존 장비는 효과가 억제된다.

한편, 웹젠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커뮤니티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1일까지 신규 콘텐츠 관련 퀴즈 정답을 맞힌 회원들에게 ‘생명의쥬얼(고급) 3개’, ‘생명의 보석 6개’, ‘혼돈의 보석 6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