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지갑 '빗썸 부리또 월렛’ 운영사 로똔다(대표 신민철)는 유망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부리또 익스클루시브’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부리또 익스클루시브는 지속 가능성과 성장성이 높은 유망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이용자들에게 소개하고, 지갑에서 프로젝트를 간편하게 체험하고 해당 프로젝트 토큰에 투자할 기회를 제공고자 기획됐다.
해당 서비스에서는 국내 주요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았거나, 대중들에게 비교적 덜 알려진 신생 프로젝트를 주로 다루게 된다. 빗썸 부리또 월렛 이용자 중 해외 이용자들도 다수 포진된 만큼 글로벌 커뮤니티에서 주목받고 있는 프로젝트들도 다양하게 소개할 방침이다.
관련기사
- 로똔다, '빗썸 부리또 월렛' 신규 가입자에 도토리 토큰 준다2023.06.27
- 가상자산 지갑 기업 '로똔다', 공유 킥보드 '씽씽'과 홍보 협력2023.06.19
- 빗썸, 네이버·카카오페이 등 14개 플랫폼서 코인 정보 제공2023.04.25
- 글로벌 금융 위기 소식에 '가상자산' 송금 늘었다2023.03.23
콘텐츠는 매주 빗썸 부리또 월렛 뉴스룸에 게재된다. 추후에는 지갑 사용자들이 더욱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지갑 내 친구 채팅을 통해 콘텐츠를 전달하고 확인할 수 있게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빗썸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기술 경쟁력은 충분하지만 인지도가 부족했던 프로젝트들의 경우 대중과의 접점이 확대되고, 이용자들은 앱 내에서 간편하게 다양한 업계 소식과 프로젝트 정보를 확인한 뒤 보다 신중하게 투자에 나설 것”이라며 “건강한 블록체인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여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