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이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와 즉석포토부스 포토그레이가 함께하는 여름 콜라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8월 20일까지 포토그레이 연남점(양화로23길 42)에서 진행된다. 포맨트 코튼허그 에디션 '웨이브’는 지난해 ‘오션’에 이어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인기 높은 포맨트의 코튼 허그 향에 이탈리아산 천연 레몬향과 마린향이 터치되어 여름의 청량함이 향으로 드러난 것이 특징이다.
에이피알은 "이번 협업에서는 공간과 사진으로 설명되는 즉석 포토 부스에 전용 프레임과 필터 제공·특별 이벤트존 구성으로 향기와 계절감이라는 색다른 느낌을 더하려 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포토 부스에는 포맨트X포토그레이 전용 파도 필터와 사진 프레임이 적용돼 여름 바다의 느낌을 사진으로 남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존에는 해변으로 안내하는 '오션 도어'와 하트샷존 등 다양한 공간을 통해 청량한 여름 해변가를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생산 시설 '에이피알 팩토리' 준공2023.07.12
- 미용기기로 1조 기업가치 받은 ‘에이피알’ 홍대 팝업 가보니2023.06.23
- 에이피알, 홍대서 메디큐브 에이지알 팝업스토어 운영2023.06.13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2024.11.15
에이피알은 다양하고 꾸준한 오프라인 고객 접점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포맨트는 토종 향기 브랜드로 출시 약 6년 만에 누적 매출 1천억원을 넘기는 등 국내 헬스앤뷰티(H&B) 시장 내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에 포맨트는 이번 포토그레이 연남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꾸준히 선보이며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포맨트와 포토그레이를 아껴 주시는 각각의 고객에게 좀 더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여름 콜라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포맨트를 비롯한 에이피알 내 여러 브랜드 사이 콜라보를 통한 좀 더 특별한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