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뮤직비디오 만든다

‘응답하라 2030!’에 이은 두번째 뮤직비디오...글로벌 걸그룹 Kep1er 출

방송/통신입력 :2023/07/25 09:51

CJ ENM이 글로벌 걸그룹 Kep1er(케플러)와 함께 2030부산세계박람회 홍보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초 공개한 ‘응답하라 2030!’에 이은 두 번째 홍보 뮤직비디오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새로운 물결을 뜻하는 ‘FRESH WAVES’ 콘셉트 하에 ‘세계의 대전환, 더 나은 미래를 향한 항해’라는 부산엑스포의 주제를 담을 예정이다. 부산의 과거, 현재, 미래를 상징하는 각기 다른 공간으로 흩어진 멤버들이 하나로 모이면서 부산엑스포가 완성된다는 내용이다.

Kep1er는 엠넷 글로벌 프로젝트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으로, 여러 국가에서 모인 아홉 명의 소녀들을 각각의 원으로 상징화했다.

배경음악은 Kep1er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We Fresh(위 프레시)’다. 두려워하지 않고 함께 도전하면 무엇이든 이뤄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8월 중 엠넷 방송 채널 및 CJ ENM, 2030부산세계박람회 디지털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CJ ENM 관계자는 “글로벌 대세 걸그룹 Kep1er와 함께하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K컬처 팬들에게 부산엑스포를 더욱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2030년 세계박람회 개최지 선정을 4개월 앞두고 부산의 성공적인 유치를 위해 마지막까지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 ENM은 지난해부터 방송 채널에서 부산엑스포 홍보 영상을 방영했다. 부산의 개최 역량과 엑스포 유치 의의를 알리는 콘텐츠를 다수 제작했다. 또한 미국, 일본, 태국 등에서 열린 케이콘, 마마 어워즈에서 수백만 K컬처 팬 대상으로 부산엑스포를 알리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