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은 스포츠센터, 에스테틱숍, 안경점 등 다양한 사업장을 대상으로 헬스케어 제품을 활용해 서비스 질을 높이고 부가수익도 창출할 수 있는 '웰라이프존 제휴매장'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세라젬 웰라이프존 제휴매장은 마스터 V7 등 척추 의료기기나 파우제 안마의자와 같은 헬스케어 가전을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춘 사업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제휴매장에 선정되면 원하는 수량만큼 제품을 구매해 세라젬 웰라이프존을 구성할 수 있다. 세라젬은 공간 인테리어와 제품 교육, 컨설팅 등을 지원한다.
웰라이프존은 다양한 사업장 특성을 고려해 대기·휴식 시간 등에 활용하면 된다. 고객이 헬스케어 가전을 구매하면 제휴 매장도 부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또한 각 매장별 전담 매니저가 교육과 제품 점검 등 지속적인 관리와 지원을 제공한다.
주문 후 제작 시간이 소요되는 안경점이나 대기가 있는 에스테틱숍, 운동 후 휴식이 중요한 스포츠센터 등 다양한 사업장에서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과 부가수익 창출이 가능하다고 세라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 세라젬, 집중호우 피해 고객에 제품 무상교체 등 지원2023.07.19
-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 '더 뉴 마스터 V4 메디테크' 선봬2023.07.14
- 세라젬, 마스터 V7 브라운 에디션 출시2023.07.10
- "체험할수록 할인↑"…세라젬, 이색 프로모션 진행2023.07.06
제휴매장 신청은 세라젬 웹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세라젬은 관련 전담 조직을 강화해 제휴매장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사전 파일럿 프로그램 운영 결과 매장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눈에 띄게 높아지고 구매 전환을 통한 수익 창출 사례도 많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