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테크놀로지스 한국 공식 총판사인 다올TS(대표 홍정화)는 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국내 주요 AI 솔루션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열고 델 파워엣지 XE9680을 소개했다.
이날 세미나는 약 25명의 주요 파트너사 임직원 참석 하에 개최됐다. 델의 AI 솔루션에 대한 소개와 함께 국내 우수 AI 솔루션 기업들이 현재의 경쟁 환경에서 미래를 대비한 비즈니스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축할 수 있는 방법 등이 논의됐다.
다올TS는 세미나를 통해 델이 최근 출시한 AI 서버인 파워엣지 XE9680의 비즈니스 중요성과 독특한 기능에 대해 집중 설명했다. 델 파워엣지 XE9680은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AI 알고리즘을 실행하기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AI 기술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워엣지 XE9680은 최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을 결합해 높은 처리 속도와 안정성을 제공하며, 데이터 중심적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한다. 이 제품은 대용량 데이터의 처리와 분석을 신속하게 수행하며, 딥러닝 및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지원한다. 확장 가능한 아키텍처와 높은 성능으로 미래의 데이터 성장에 대비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번 AI 솔루션 파트너 대상 세미나는 참가 기업에게 자사에서 개발한 AI솔루션과 함께 델 테크놀로지스의 AI 서버를 활용해 비즈니스 혁신을 이룰 수 있는 중요한 인사이트와 지식을 제공했다.
관련기사
- 다올TS, 상반기 스토리지 매출 전년대비 46% 성장2023.07.17
- 다올티에스, 작년 매출 33% 성장…AI·가상화로 사업 확대2023.01.26
- 다올티에스, 작년 매출 두 자릿수 성장2022.01.06
- "한국은 생성 AI에서 가장 빨리 움직이는 시장"2023.07.05
다올TS는 앞으로도 델테크놀로지스의 우수한 AI 기술을 통해 더 많은 국내 AI솔루션 기업들의 비즈니스를 한 단계 더 성장시켜서 AI시대의 성공적인 리더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계획이다.
홍정화 다올TS 대표이사는 "이번 AI솔루션 파트너 대상 세미나를 통해 델 테크놀로지스의 AI 서버를 소개함으로써 국내 우수한 AI 솔루션 기업이 비즈니스 혁신을 추진하고 미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다올TS는 CEO 직속으로 ‘AI인프라전략실’을 신설해 운영 중이며, 고객이 AI 기술을 활용해 혁신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최신 기술과 지원을 제공하고자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