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현대카드, 한정판 '블루 아카이브 플레이트' 선보여

8월 31일까지 신규 플레이트 출시 기념 ‘블루 아카이브’ 보상 이벤트

디지털경제입력 :2023/07/20 10:58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현대카드(대표 부회장 정태영)와 함께 서비스하는 ‘넥슨 현대카드’에 ‘블루 아카이브’ 디자인의 플레이트를 한정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블루 아카이브’ 한정판 플레이트에는 게임 속 학원도시 ‘키보토스’의 전경과 캐릭터 ‘아로나’의 뒷모습이 새겨졌다.

넥슨은 다음 달 31일까지 신규 한정판 플레이트 출시를 기념해 ‘블루 아카이브’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넥슨 현대카드’,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를 소지한 회원(넥슨 현대카드 CHECK 제외) 중 이벤트 개시 직전 6개월 간(1월 20일부터 7월 19일까지) 카드 사용 이력이 없거나, 이벤트 기간 중 ‘블루 아카이브 플레이트’로 교체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

넥슨 현대카드 블루 아카이브 플레이트 이미지.

해당 회원들은 넥슨 현대카드 ‘블루 아카이브 플레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참여하기’ 클릭 후 기간 내 누적 15만원 이상 카드 결제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벤트 참여 보상으로는 ‘청휘석 2천400개’, ‘100만 크레딧 포인트’, ‘최상급 활동 보고서 20개’ 등을 포함한 게임 내 특별 쿠폰과 캐릭터 아로나가 그려진 ‘장패드’, ‘PVC 카드 홀더와 목걸이 줄’, ‘아크릴 마그넷’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제공한다.

넥슨과 현대카드는 넥슨 회원 전용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로 게임 유저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넥슨 현대카드’,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 ‘넥슨 현대카드 CHECK’ 등 3종으로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적립해 넥슨 캐시 전환과 게임 아이템 구매에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