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화상회의 통합지원 서비스 '로지텍 셀렉트' 출시

회의실 별 24시간 365일 기술 지원 제공...기간 중 장비 고장시 1:1 무상 교체

홈&모바일입력 :2023/07/18 08:57

로지텍코리아가 18일 화상회의 종합 지원 서비스 '로지텍 셀렉트'를 국내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각 기업이나 조직별 견적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로지텍 장비가 설치된 회의실 한 곳마다 매년 일정 금액을 내고 가입할 수 있으며 서비스 기간은 최단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선택 가능하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줌 등 화상회의 솔루션에서 로지텍 화상회의 제품군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24시간 365일 기술지원을 제공한다.

로지텍코리아가 18일 화상회의 통합 지원 서비스 '로지텍 셀렉트'를 국내 출시했다. (사진=로지텍)

50개 이상의 회의실을 갖춘 기업은 다양한 기기를 설치하는 환경을 감안해 제품 설치부터 기술 지원, 문제 해결까지 전담 서비스 매니저가 담당한다.

관련기사

해당 서비스 이용 중 장비 교체가 필요할 경우 기기별 보증 기간 연장 없이 문제 제품을 1:1 무상교체 가능하다.

조정훈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국내 기업도 로지텍 셀렉트를 통해 글로벌 엔터프라이즈급 서비스 지원을 직접 받을 수 있게 되었다"며 "로지텍은 앞으로도 기업과 비즈니스 실무자들이 더욱 생산적인 환경에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