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플레이(대표 장상옥)는 글로벌 투자 그룹인 LDA 캐피털 리미티드로부터 1천만 달러(약 126억 5천200만 원) 투자를 유치했다고 17일 밝혔다.
스카이플레이는 월간 활성 사용자가 30만 명이 넘는 열정적인 블록체인 커뮤니티를 지속적으로 활용하여 스카이플레이의 온라인 플랫폼이 확장됨에 따라 게임 포트폴리오에 흥미를 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스카이플레이는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생태계 내에서 다양한 목적으로 획득한 SKP 코인을 활용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탑재된 콘텐츠와 SKP 간의 원활한 통합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SKP를 기본 통화로 사용하여 각 프로젝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관련기사
- 스카이플레이, eP2E 게임 '코인그리드' 베타 버전 오픈2022.09.14
- 스카이플레이, 레드로캣 신작 '프로젝트D' 온보딩 계약2022.08.18
- 스카이플레이, 자체 블록체인 플랫폼에 게임 얹는다2022.08.15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2024.11.14
LDA 캐피털 앤서니 로마노 매니징 파트너는 "스카이플레이의 방대한 생태계는 스포츠, 예술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여 게임 커뮤니티의 다양한 선호도에 어필하고 있다. 이러한 다각적인 접근 방식과 그들이 구축한 포럼 중심의 커뮤니티는 모방하기 매우 어렵고, 더 많은 게임을 퍼블리싱하고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다양화할 때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게 해준다."
장상옥 스카이플레이 대표는 "LDA 캐피털의 투자는 스카이플레이의 미래 성장에 큰 원동력이 될 것이다. 양사가 함께 미래를 개척하고 성장의 여정에서 소중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말했다.